제13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17.10.11 | 조회수 | 52 | ||||
제13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제13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일시 : 2017년 10월 20일(금) 15:00 2. 장소 : 오창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3. 회순 - 개회 - 간사보고 및 위원장 인사 - 안건심의 및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① 2018학년도 검정교과용 도서 선정(안) ② 2017학년도학교체육소위원회 구성 건 ③ 2017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수학교실 및 독서지도 외부강사 채용 선정(안) 5. 참관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10. 11.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1기 교원위원 보궐선거 무투표실시 안내 |
---|---|
다음글 | 청탁금지법 적용대상자(공무수행사인)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