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7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17.07.06 | 조회수 | 49 | ||||
제137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제137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일시 : 2017년 7월 14일(금) 15:30 2. 장소 : 오창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3. 회순 - 개회 - 간사보고 및 위원장 인사 - 안건심의 및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①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여름방학 운영 계획(안) ②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여름방학중 방과후과정반 운영 계획(안) ③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가족사랑 한마당 운동회 운영 계획(안) ④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규칙 개정(안) ⑤ 2017학년도 2학기 유치원 현장학습 계획 심의(안) ⑥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여름방학 운영 계획(안) ⑦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안) ⑧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계획(안) ⑨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오창종합학습발표회 계획(안) ⑩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5학년 수학여행 계획(안) ⑪ 2017학년도 교육복지우선사업 요리체험운영계획 및 외부강사 채용(안) ⑫ 교원능력개발 평가관리위원회 운영규정(안) ⑬ 2017학년도 학교회계 제2회 추경예산(안)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7. 6.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37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6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