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17.02.09 | 조회수 | 73 |
첨부파일 |
|
||||
제13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제13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의일시 : 2017년 2월 17일(금) 15:30 2. 개의장소 : 오창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2층) 3. 심의안건 ①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육과정 편성․운영 계획(안) ②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병설유치원 방과후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③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④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방과후 교육활동 운영 계획(안) ⑤ 2017학년도 특수학급 맞춤형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외부강사 채용 · 선정(안) ⑥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 운동부 연간지도 계획(안) ⑦ 2017학년도 스포츠강사 임용계획(안) ⑧ 오창초등학교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규정 개정(안) ⑨ 2017학년도 학교급식 운영 계획(안) ⑩ 2016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4회 추가경정 예산(안) ⑪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안) ⑫ 2016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변경 계획(안) ⑬ 2017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계획(안)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2. 9.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3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4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