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15.02.08 | 조회수 | 90 |
첨부파일 |
|
||||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거 제125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소집 공고되었음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개의일시 : 2015년 2월 16(월) 15:30~ 2. 개의장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1층) 3. 심의안건 : 2015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편성 운영 계획(안) 외10건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방청 안내 |
---|---|
다음글 | 제124회 학교운영위원회(긴급 임시회)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