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제10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방청안내
제108회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
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운영위원에게 연락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의일시 :
2013. 2. 14(목요일) 15:30 ~ 17:00
2. 장 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1층)
3.
심의안건
①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계획(안)
② 2013학년도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운영계획(안)
③ 2013학년도 초등 스포츠강사 운영계획(안)
④ 2013학년도 배움터지킴이 운영계획(안)
⑤ 2013학년도 학교급식 운영계획(안)
⑥ 2012학년도 학교급식운영 이행사항 보고(안)
⑦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⑧ 2012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2차 변경계획(안)
⑨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계획(안)
⑩ 2012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5회 추가경정예산(안)
⑪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4. 기타사항 :
심의 안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
) -[오창어울림마당
]-[게시판]에 탑재하였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2월 5일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김 순 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