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초 7~8월분 급식비 징수내역 알림 |
|||||
---|---|---|---|---|---|
작성자 | 오창초 | 등록일 | 10.07.16 | 조회수 | 183 |
첨부파일 |
|
||||
오창초등학교 7~8월분 급식비 징수내역이 붙임과 같음을 알려드립니다. 매월 10일 최초 징수를 하고,수시로 이체되고 있으니, 학부모님께서는 통장잔고를 확인하시어, 미납금이 발생하여 독촉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부모님의 관심이 급식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상쾌하지않은 여름 날씨지만 건강한 가정 되시기를.... 기타 급식에 관한 문의는 오창초 행정실(217-3991)급식 담당자를 찾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이전글 | 학교급식 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 |
---|---|
다음글 | 7월 학부모 교육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