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종이 제출문서 및 학교종이콜(전화) 사용 안내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24.03.12 | 조회수 | 190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어린이 교육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해드립니다.
학교종이 제출문서 사용 우리학교는 학부모님의 각종 신청서(결석계, 교외체험학습, 상담신청 등) 제출 편의성을 위하여 제출게시판을 운영합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붙임 문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학교 안내문 및 알림장을 자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일시: 2024.03.04.부터 이용 가능 나. 제출방법: 학교종이 제출게시판 이용( 기존의 종이문서 출력물 제출도 가능) 다. 주의사항: 교외체험학습 보고서는 반드시 학생이 작성, 수기작성후 첨부파일로 제출도 가능
학교종이콜 사용 안내 교사의 개인정보 보호와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2024년 3월 4일부터 학교종이콜을 사용합니다. 선생님 핸드폰으로 발신되면 번호가 뜨지 않으며 학교종이 앱을 이용해 통화가 됩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붙임문서를 참고해주세요. 현재 문자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나 3월 초 중 문자서비스도 이용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2024. 2. 28. 오창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24학년도 통학버스 안내 |
---|---|
다음글 | 1학기 학부모 상담 수시 운영 안내(3월 18일부터 학교종이-제출게시판에서 신청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