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알림 |
|||||
---|---|---|---|---|---|
작성자 | 오창초등학교 | 등록일 | 13.02.05 | 조회수 | 239 |
첨부파일 |
|
||||
제10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13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거 제108회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의일시 : 2013년 2월 14일(목) 15:30~
2. 개의장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1층)
3. 회 순 - 개회 - 국민의례 - 위원장개회사 - 학교장인사 - 간사보고 - 안건심의 -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①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계획(안) ② 2013학년도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운영계획(안) ③ 2013학년도 초등 스포츠강사 운영계획(안) ④ 2013학년도 배움터지킴이 운영계획(안) ⑤ 2013학년도 학교급식 운영계획(안) ⑥ 2012학년도 학교급식운영 이행사항 보고(안) ⑦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 ⑧ 2012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 2차 변경계획(안) ⑨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발전기금회계 운용계획(안) ⑩ 2012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5회 추가경정예산(안) ⑪ 2013학년도 오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회의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김 순 주 |
이전글 | 2013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공고 |
---|---|
다음글 | 2013학년도 오창초 스포츠강사 채용 공고 |